Our Story

2018.08.01 - NOW

2018년 08월 김단하 디자이너가 런칭한 브랜드인 단하는 전통에서 유래한 문양과 소재, 복식을 활용해 한국적 아이덴티티를 패션으로 전개합니다.

전통과 현대를 아우르는 단하의 디자인은 특별한 날 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누구나 즐길수 있습니다.


01

Material

우리의 옷은 Organic, Recycled Polyester 등 사람과 자연에 무해한 친환경 소재로 만들어집니다.

Recycled fabric은 폐 페트병에서 추출한 원사를 사용하여, Organic Cotton과 혼합, 또는 100% Polyester로 사용합니다. 2021년에는 의류의 70%를 친환경 원단으로 제작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친환경 소재의 원단을 사용하는 만큼, 대량 생산 또한 지양하고 있습니다.


02

Upcycling

폐 웨딩드레스를 활용한 Upcycling 패션을 선보입니다. 유행에 민감한 웨딩드레스는 약 4회 착용 후 버려지며, 이는 의류 폐기물의 많은 부분을 차지합니다. 버려지는 웨딩드레스를 해체 및 재가공하여 가치 있는 옷으로 재탄생시킵니다. 이를 활용하여 전시회를 열고, 업사이클링 패션에 대한 고객들의 인식을 향상시키고자 합니다. 이 모든 과정은 단하 아틀리에에서 수작업으로 이루어집니다.

03

Package

단하는 친환경 패키지를 사용합니다. 옷을 주문하면 광목 천으로 제작된 '덤보 백'에 담고, 테이프를 사용하지 않는 비접착식 조립형 박스에 담아 배송합니다. 덤보 백은 스트랩을 이용하여 파우치, 가방 등 다방면으로 활용이 가능합니다.


Maison Danha

메종 단하에서는 고객 한분만을 위한 제작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전담 디자이너가 체촌부터 배송까지 책임지고 담당합니다.


본인의 몸에 딱 맞는, 원하는 색감과 패턴의 디자인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삼청동길의 메종 단하 2층에서 특별한 1:1 서비스를 경험하세요.



Danha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블라우스부터 원피스까지 다양한 시즌 컬렉션 상품을 선보입니다.

Ready to wear 제품들로 원하는 날 딱 맞춰 입을 수 있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삼청동길의 메종 단하 1층에서 유니크한 단하의 의상들을 직접 피팅해보세요.

Information

서울특별시 종로구 팔판길 39-7 (오픈준비중)

39-7, Palpan-gil, Jongno-gu, Seoul, Republic of Korea


Maison Danha Open - Close

화 - 일요일 오전 10시 - 오후 6시 오픈합니다. 


Online C/S

월 - 금 오전 10시 ~ 오후 6시 (점심시간 12시-1시)

홈페이지 내 노란 말풍선 혹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단하주단


비즈니스 문의 : contact@danhaseoul.com 


페이스북
트위터
floating-button-img